Friday 2 February 2018

수확 옵션 전략


사업 계획에서 수확 전략이란 무엇입니까?
벤처 자본가는 회사의 수확 전략을 이해해야합니다.
관련 기사.
1 [사업 계획 출구 전략] | 사업 계획의 예 출구 전략 2 [출구 전략] | 투자자들이 어떻게 상환 될지 알려주는 출구 전략 작성 방법 3 [연혁] | 비즈니스를위한 이정표를 개발하는 방법 4 [비즈니스 출구 전략] | 사업 출구 전략의 예.
벤처 캐피탈은 대개 사업 계획을 읽음으로써 잠재적 인 새로운 회사 투자 기회에 대해 배웁니다. 그들이 계획에서 찾게 될 첫 번째 항목 중 하나는 출구 전략 또는 유동성 이벤트라고도하는 수확 전략입니다. 수확 전략은 현금으로 회사의 주식을 거래하는 투자자의 첫 기회를 설명합니다.
수확 전략의 목적은 주식 투자가가 갚을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투자를하기 전에, 그들은 상환 방법과 그들이 얼마나 오래 기다려야 하는지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대기 기간은 보통 3 ~ 5 년입니다. 실제 시간은 회사의 복잡성과 산업의 성격에 달려 있습니다.
사업 계획은 투자자가 상환을받을 수있게하는 수확 전략의 유형에 대해 구체적이어야합니다. 두 가지 기본 방법은 IPO (IPO) 및 다른 회사에 판매하는 것입니다. IPO를 통해 투자자들은 주식 가치의 극적인 상승을 볼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공개 회사가 될 것이므로 더 많은 규정에 따라 운영해야합니다. 다른 회사에 매각하면 주가가 협상 될 것입니다.
의미.
사업 계획서에 수확 전략이 포함되어있는 경우, 지분 투자자와 대금업자는 소유주가 사업을 개발하여 궁극적으로 공공 투자자 또는 다른 회사에 판매 할 계획임을 확신합니다. 경영진의 과제는 회사를 올바르게 운영하고 퇴출 행사가 올 때 다른 사람들을위한 매력적인 투자 후보자로 전환하는 것입니다.
사업 계획에 수확 전략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면 창업자가 무기한으로 "라이프 스타일 비즈니스"로 운영 할 것이라는 표시 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상황에서 원 소유자는 높은 봉급 및 상여금과 같은 유리한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으며 외부 투자자에게는 동등한 혜택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참고 문헌 (4)
리소스 (1)
저자에 관하여.
이전 상업 은행가였던 Charles Crawford는 1990 년부터 뉴욕에서 비즈니스 작가로 일해 왔습니다. 그는 의료 비영리 조직의 분기 별 뉴스 레터를 작성하고 재정 제안 / 사업 계획을 작성한 임원 재취업 회사의 마케팅 자료를 제작했습니다. 크로포드 (Crawford)는 플로리다 주립대 학교 (Florida State University)에서 국제 학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영어로 예술 학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사진 크레딧.
Stockbyte / Stockbyte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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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확 옵션 전략
제한된 벤처 캐피탈 자금의 수명은 벤처 캐피탈 기반 기업의 기업가가 퇴출하기위한 명확한 경로가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수확 또는 퇴직 목표를 달성하면 주주, 기업 팀 및 직원에게 자본 이득을 가져올 수있는 비즈니스 가치를 창출하기위한 강력한 추진력과 전략적 초점이 제공됩니다. 출구 기회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벤처를 모색하고 구축하는 데는 사회적 이유가 있습니다. 이 회사들에 의해 산업에 도입 된 혁신과 기술적 진보는 새로운 일자리, 이해 관계자들에 대한 실질적인 수익 및 경제 성장에 기여합니다.
주요 수확 옵션에 대한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초기 공모.
공모에서 회사 주식을 매각하는 것이 종종 선호되는 추수 옵션입니다. 공공 자본 시장은 일반적으로 회사 주식에 대해 가장 높은 평가를 제공하며 회사의 초기 및 후속 (2 차) 자본 요구를 제공합니다. 또한 공모는 회사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높이고 회사의 브랜드 및 제품 및 서비스의 시장성을 향상시킵니다.
공모가 회사와 경영진의 독립성을 지켜 주지만 잠정 확약 및 주식 제안 제한에 대한 증권 거래 규정은 투자자와 기업 관리자가 회사를 완전히 탈퇴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합병, 인수 및 전략적 제휴.
대부분의 재무 투자자는 출구가 회사와의 관계를 끝내는만큼 매력적인 현금 또는 유가 증권으로 지불에 대한 철저한 판매를 봅니다. 반면에 핵심 기업 경영자는 고용 계약을 통해 수 년 동안 폐쇄 될 것이며 관리 독립성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기업가의 목표와 상황에 따라이 옵션은 기업 관리자가 잠재적으로 환영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필수 공유 몫.
이것은 금융 투자가가 가끔 사용할 수있는 출구 옵션입니다. 그것은 주식을 회사의 주식으로 바꾸거나 회사의 기업가에게 주식을 돌려주기위한 투자자의 주식의 계약 상 권리에 근거합니다. 이 권리는 초기 투자 시점으로부터 5 ~ 7 년 후에 말하면서 투자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높은 자본 수익률을 달성하지 못했지만 투자자의 주식을 환매하기에 합리적으로 현금이 풍부하거나 자본이 풍부한 경우 출구 메커니즘입니다.
수확 전략의 타이밍은 기업의 이해 관계자에 대한 잠재적 출구 평가 및 자본 수익률 (기업가 관리자, 직원 및 투자자)에 중요한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적시에 판매하는 것은 기회의 창을 열어야하며, 기업가와 투자가가 벤처 개발 초기 단계에서 수확 문제와 전략을 생각해 보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수확 전략을 수립 할 때의 몇 가지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내 - 혁신적인 벤처 기업은 귀중한 프랜차이즈를 개발하고 구축하는 데 수 년이 걸립니다. 수확 전략은 최소한 5 ~ 7 년 또는 그 이상의 성과를 거두도록 허용되어야합니다. 평가 기대 - 행동 경제학은 사람들이 자신이 소유하지 않은 동일한 재화보다 자신이 소유 한 재화에 더 높은 가치를 부여한다는 기금 효과를 묘사합니다. 손실 혐오에 가깝게 매겨진이 행동 적 편향은 기업가와 투자가의 가치 기대에 모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수확 평가 기대치를 현실적으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객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외부 조언 - 기업가가 외부 고문과 일찍 그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형상을 수립하고 수확 기회를 발견하고 대응할 수있는 전략을 구현하는 것은 가치가 있습니다. 외부 고문은 객관성을 유지하고 수확 기회를 극대화하기위한 거래 기술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수확 옵션 전략
Breeze Technology, Inc.
8. 종료 & amp; 추수 전략.
Breeze의 현재 비즈니스 전략은 계획에 포함 된 5 년 내에 언제든지 외부 자본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미래 제품 출시 기회에는 제한된 자본 지출이 필요하기 때문에 경영진은 본질적으로 수확 전략 인 높은 배당 정책을 채택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R & D에 자금을 지원하고 롤 아웃 제품을 판매 및 판매하며 모방 자에 대한 소송을위한 방위 기금을 조성하고 우발 사태 자금을 유지할 수있는 충분한 자금을 보유 할 것입니다. O'Dwyer 또는 Breeze 관리자 중 하나가 자신의 형평을 판매하기를 원하거나 자체 제조를위한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외부 주주를 인수해야하는 경우 (즉, 옵션 3), 옵션의 일반적인 범위가 존재합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황소; 신규 공모 (IPO) - 주주들이 경영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을 감소시킬 수있게합니다. IPO의시기는 적절한 시장 조건에 달려 있으며 사생활 및 경영의 자유가 감소 될 것이라는 점은 인정합니다.
&황소; 사기업 (Private Sale) - 개인 구매자에게 회사를 판매 한 것인데, 초기 구매자는 후방 통합을 원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황소; Management Buy Out - 창업자가 후임자를 선택하고 필요한 경우 점차 시간이 지남에 따라 주식 보유를 줄일 수 있습니다.

수확 옵션 전략
나는 충실, 정직, 충성도, 정직, 압박과 같은 다른 변수들에 따라, 취득 할 수도 있고받지 못할 수도있는 중소기업 및 상사 관리가 직면 한 문제에 대한 토론과 검토에 페이지를 바칠 수있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스톡 옵션 및 골든 낙하산 사이의 플레이 그러나 이러한 문제 중 일부는이 토론의 매개 변수를 벗어나기 때문에 다른 시간에 대비해 보겠습니다. 전략 전략 계획의 핵심 요소 인 출구 전략의 개념을 살펴 보겠습니다.
추수 전략 개발.
전략의 첫 번째 부분이자 매우 중요한 전략은 판매 회사가 계속 운영되는 것입니다. 즉, 평상시처럼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어쨌든 이런 종류의 판매 환경을 좋아하는 회사의 구매자와 폐업자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경영자 및 소유자가 판매 결정을하면, "수확 전략" 개발되거나 정제되어야한다. 잘 조직 된 회사는 이미 다른 이름으로 불렸을지라도 이미 수확 전략을 수립 할 것입니다. 판매 될 사업의 소유자는 시장이 가치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 받아야합니다.
판매 회사의 주인과 소유자는 자신의 회사의 가치를 과소 또는 과소 평가하는 많은 신화를 전제로하여 회사의 판매로 전진 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나는이 신화의 일부와 각 주제의 진실을 검토 할 것이다.
수확 전략을 개발할 때 구매자는 고객의 주체와 구매 이유를 비롯하여 판매자 사업의 특성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야한다는 점을 기억해야합니다. 그것의 질적 및 양적 시장 점유율 포지션; 그것의 명백한 성장 전략; 비즈니스 위험을 측정하는 방법; 재정적 가정을 검증하는 방법; 사업의 문화와 스타일; 및 핵심 역량. 피터 드러커 (Peter Drucker)의 "온스를위한 온스 (Ounce for ounce)"라는 말에서, 마우스는 코끼리보다 커질 수있다.
이전에 나는 잘 조직 된 회사가 인수를 고려중인 시점에 이미 출구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추수 전략 또는 퇴출 청사진으로 기능 할 수 있고 판매자, 진행중인 비즈니스 (즉, "평상시처럼 비즈니스")를위한 새롭고 확장 된 아이디어, 제품 라인 및 회사 인수를 위해 개발 된 판매자 전략은 고객, 투자자 및 잠재 구매자에게 회사의 잠재력을 보여주기 위해 사용되었습니다. 이론적으로 판매자를위한 거의 모든 인수 후보는 구매자를위한 후보가 될 수도 있습니다. 판매자의 인수 계획은 잠재적 인 구매자의 계획과 유사하게 뿌리를 내릴 것입니다.
통합 및 기능화.
평가 나무는 그 뿌리를 자신있게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자의 회사는 통합, 기능화, 특히 시장 전략, 판매 및 서비스 분야에서 이익을 얻습니다. 인수 후 구매자에게 미치는 가장 큰 수익은 비즈니스의 영업 및 서비스 부문에서 파생됩니다. 판매 및 서비스 부문의 통합 및 기능화는 공동 광고의 이점을 강화합니다. 영업 인력의 효율성 증가; 공유 된 전시 활동; 소수의 판매 및 서비스 직원과 유통점으로 유사한 고객에게 더 많은 제품 제공 여행 및 엔터테인먼트 비용 감소; 증가 된 지역 판매 책임; "원 스톱 쇼핑"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습니다. 총 시스템 개념 및 잠재적 인 비용 절감; 두 회사의 최선을 유지하면서 중복 제거를 통한 효율성 증대.
전략적 인수를 원하는 구매자는 무엇입니까? 평가 나무에는 많은 가지가 있습니다. ROI, NPV, 현금 흐름, DCF, ebit, 성장 및 판매의 이러한 분기는 중요하며 건강해야하지만 가치를 실현하고 창출하기위한 실제 출처는 아닙니다. 프리미엄 가치를 실현하는 과정은 추세, 다양 화, 소싱, 경쟁의 제거, 타이밍 및 시장 점유율을 포함하여 뿌리를 바라 볼 때 시작됩니다. 뿌리가 구매자에게 의미가있는 경우 그는 지점 (예 : ebit의 ROI)을 작동하게하고 판매자의 비즈니스에 프리미엄 가치를 부여합니다.
"공장에서는 립스틱을 제조하지만 시장에서는 희망을 판매합니다." (Charles Revson 창업자, Revlon Company.) 행복하게 희망에 대한 프리미엄을 지불 한 구매자는 높은 판매 예측 성 (United Asset Management); 제품 라인 연장 (Bausch & Lomb); 단단한 상표 이름 (Colgate); 지리적 분포 (Melville Shoe); 고객에게 즉각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AT & amp; T). 기술에 대한 액세스 (Hewlitt Packard); 시장 통합 가능성 (폐기물 관리); 산업 동향 (K-Mart); 경쟁자 (Computer Associates); 저비용 소싱 (The Limited)에 대한 액세스; 및 다양 화 (Xerox Corporation.)
보다 구체적으로 UME (United Asset Management)는 계약 상 반복되는 매출로 평균 2.5 배의 매출을 서비스 회사에 지불합니다. Bausch & amp; Lomb은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서 자사 제품 라인을 확장하기 위해 Tropic-Cal 선글라스에 대해 18 배의 수익을 냈습니다. Colgate Palmolive는 Mennen Products 브랜드 이름에 대해 30 배의 수입과 1.5 배의 매출을 냈습니다. 멜빌 신발은 풋 액션 스토어 (Foot Action Stores)와 K & amp; K Toy Stores는 전문 소매점의 지리적 확장을 계속하기 위해 Hewlitt Packard는 작업 스테이션 기술에 액세스하기 위해 Apollo에 25 배의 수입을 지급했습니다. Computer Associates는 Software International, Integrated Software, UCCE, ADR 및 Cullinet을 평균 1.5 배의 매출액으로 취득했습니다. 부분적으로는 잠재적 경쟁자를 없애고 다른 사람들이 해당 회사를 인수하지 못하도록 막았습니다. Xerox는 Crum & amp; amp;에 대해 평균 1 배의 수익과 25 배의 수익을 냈습니다. Forster 보험 회사와 Van Kampen Merritt 뮤추얼 펀드에 대한 투자는 다양 화가 필요했기 때문입니다.
각 구매자는 인수 후보자가 다른 것을 찾고있었습니다. 최종 게임은 비즈니스 구축 과정에서 자원 배분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종료시 구매자의 요구와 희망에 분명하고 쉽게 일치합니다.
누가 진실을 말하고 있는가?
& quot; 미래에 대한 실제 지식은 절대로 낮지는 않았지만 희망은 절대로 높지 않았습니다. 자신감은 언제든지 예측을 이길 것입니다. " (윌 로저스, 1933 년 9 월). 구매자는 판매자가 그에게 말한 것을 믿을만한 이유가 없습니다. 그러나 구매자는 1 달러의 수입에 대해 20 달러를 지불 할 것을 확신해야합니다. 구매자의 신뢰는 어떻게 구축 될 수 있습니까?
전략적 계획 프로세스에서 비즈니스의 다음 투자가가 무형 자산의 가치에 대해 얼마나 자신 할 것인지 상상해보십시오. 그런 다음 리소스를 적극적으로 할당하십시오.
영업 및 마케팅의 장점은 재무 관리보다 훨씬 중요 할 수 있습니다. 왜? 대부분의 구매자는 재무에 대해 자신감을 가지지 만 영업 및 마케팅에 대해서는 자신감이 적기 때문에 그 결과, 그들은 판매자의 강점을 더 가치있게 여길 것입니다. CML은 Nordic Trak에 대해 8 배의 수입을 냈고 2 년 이내에 도매 유통 채널을 없애고 직접 판매했습니다. 결과? 매출액은 1986 년 순매수 1 천 4 백만 달러에서 100 만 달러로 늘어 났으며, 1992 년 매출액은 2 억 3 천만 달러, 순이익은 3 천만 달러로 증가했다.
시장이 가치를 측정하는 방법에 대한 이슈를 둘러싼 많은 신화가 있습니다 : DCF와 NPV가 평가를 주도합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IRR 및 투자 수익 (ROI)은 측정 값 (예, 하지만 잘못된 값)입니다. EBIT 배수가 가치를 몰아 낸다 (HBS 발명품이다); EBITDA 배수가 가치를 이끌어 낸다는 것입니다 (I-Bank 발명품입니다).
밸류에이션 트리의 근원으로 돌아 가면 기술도 그 중 하나입니다. 누구나 기술 발전의 새로운 목표, 즉보다 나은 쥐덫, 개선 된 서비스, 아이디어 및 발명을 통해 대중에게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시장 점유율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중요한 시장 점유율은 산업 마진을 얻는 열쇠입니다. 그러나 때로는 수많은 틈새 시장에서 2 위 또는 3 위를 차지하는 경우 구매자가 소수의 시장에서 1 위를 차지하는 것보다 자신감을 더 많이 갖게 될 수도 있습니다.
타이밍은 또 다른 뿌리입니다. 기업의 주기적 특성상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 중요하지만 건전한 금융 시장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제품의 종 곡선이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경쟁자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경쟁자 한 명을 없애면 가격 상승과 시장 점유율 상승으로 이익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지 않으면 잠을 잘 수 있습니다.
소싱은 소싱에 대한 자체 액세스 권한을 가진 회사가 해당 지역의 약한 구매자에게 중요 할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다양 화는 대중에게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회사에 안정성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시장 정보가 풍부하고 시장에 가까운 판매 회사는 구매자에게 중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소위 수확 전략을 개발할 때 판매자 가치는 판매 유형에 따라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없는 재구성은 판매자가 주식을받을 때 발생합니다. 판매자가 주식을 판매하면 과세됩니다. 판매자가 현금을 받으면 과세됩니다. 일반적으로, 적자 및 불명예스러운 사후 마감 조정에서 벗어나야합니다.
추수 전략은 투자 은행가를 코치로, 주요 교장을 쿼터로, 변호사, 회계, 핵심 직원 및 이사회를 다른 플레이어로하여 판매자에게 제공 할 팀을 정의하는 것으로 추수 전략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수확 전략은 조기에 수립되어야하며, 투자자, 은행가 및 핵심 직원이 언제 어떻게 수익을 얻을지 질문 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연간 사업 계획에 통합되어야합니다.
수확의 또 다른 형태는 대중에게 공개하는 것입니다. 이익 증대 및 / 또는 단기 대출이 자본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위치에 자주 찾아 오는 건강하고 성장하는 회사에게는 판매 대신 일반인이 파산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회사와 주주 모두에게 공개되는 이점은 희박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공개 될 준비가 된 단계에있는 경우 회사는 공개를 통해 자사의 증권에 대해 사기업을 통해보다 높은 가격을 책정 할 수 있습니다 배치 또는 다른 형태의 주식 자금 조달, 동일한 금액의 자금을 위해 그 자체를 포기); 차입 능력 증대 (주식 매각시 회사의 순자산 가치가 증가하고 부채 비율이 개선되어 향후 회사가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자금을 빌릴 수 있음) 주식 증가를위한 향상된 능력 (회사가 계속 성장한다면 추가 영구 자금 조달이 필요하며 주식이 시장에서 잘 수행되면 유리한 조건으로 추가 주식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주식 옵션 (신흥 상장 회사가 제공하는 스톡 옵션은 많은 매력을 가지고 있으며 우수한 임원 모집 및 유지 및 직원 - 주주의 동기 부여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명성 (회사의 창립자는 대중에게 공개되는 회사와 관련하여 엄청난 개인적 명성을 얻음); 그리고 개인적인 재산 (공공 제물을 통해 창조 된 백만장 자와 다수 백만장 자의 이야기는 풍부하다.)
그러나 대중에게 공개하는 데에는 몇 가지 매우 중대한 단점이 있지만, 많은 이점에 비중을 두어야합니다. 한 가지는 비용이 있습니다. 언더 라이터 수수료는 초기 비용이 총 제공액의 10 % 이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정보 공개가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운영되는 기업의 운영 및 재무 상황은 공개적인 조사가 가능합니다. 이와 함께 성장 패턴을 유지하라는 압박이 따른다. 대중에게 공개되는 회사는 설립 된 성장률을 유지하기위한 상당한 내적 및 외적인 압력을받을 것입니다. 매출이나 이익이 확립 된 추세를 벗어나면, 주주들은 자신의 주식을 파산시키고 매도함으로써 가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 주식의 상당 부분이 일반인에게 판매되는 경우 회사 소유주 나 경영진은 통제력 상실의 위협을받을 수 있습니다.
IPO 대안이 존재합니다. 회사는 단순히 돈을 빌릴 수 있습니다. 펀드는 제한된 파트너십, 벤처 캐피탈 파이낸싱 및 기타 사모 발행을 통해 기금을 조성 할 수도 있습니다.
요약하면, 평가 트리에는 많은 분기점이 있으며, 각각의 분기점은 잘못된 결론이나 결론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프로세스는 비즈니스를위한 전략적 뿌리를 찾거나 확립함으로써 시작됩니다. 소유주는 가능한 한 빨리 전략 계획을 수립하여 회사의 성장 및 가치 창출의 지침으로 삼아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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