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월트 디즈니 기업 사업 다변화 전략


다양 화에 관한 담론.


몇 주 전 캐나다에서 출현 할 것이라는 소문을 가진 소매업자인 드문 드문 사람들로 가득 찬 HMV를 돌면서 (이 필사자의 코일을 완전히 뒤섞 지 않으려 고하지 않는 한) 저는 그 약어가 여전히 그의 주 (主)의 목소리를 지키거나 그 뜻이 바뀌었을 때, 녹음 된 음악에 헌신 한 선반 공간을 따라 잡은 모자, 머그잔 및 비디오 게임을 설명합니다.


HMV의 경우 나는 다변화를 마케팅 전략으로 생각하게합니다. Wikipedia는 금융 투자 전략으로서의 다른 인식 된 정의보다는 "기업을위한 기업 전략의 한 형태"라기보다는이 용도의 다양성을 정의하며 신제품 및 신시장에서 얻은 판매량 확대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려고합니다. 비즈니스 단위 수준 또는 기업 수준에서 비즈니스 단위 수준에서 비즈니스가 이미 속해있는 산업의 새로운 부문으로 확장 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기업 차원에서 보면 일반적으로 매우 흥미로운 기존 사업 부문의 범위를 벗어나는 유망한 사업 "이라고 밝혔다.


언제 밖으로 분기하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다변화가 올바른 접근 방식이라면 언제 회사가 결정할 수 있습니까? 마케팅 전문가는 특정 시나리오에 대한 전략적 조언을 제공 할 수는 있지만, 이것이 진실로 귀사의 성공적인 진화인지 또는 모든 것을 시도함으로써 수익을 높이기위한 필사적 인 조치인지를 결정하기 위해 정직하게 대답해야하는 몇 가지 입증 된 고려 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다각화는 위험이지만 계산 된 것일 수 있습니다.


올바른 이유로 다변화하고 있습니까? HMV를 걷다 보니 섹스 앤 더 시티 커피 머그와 빌라도의 물병과 바닥 매트를 들여와야한다는 결정 뒤에 절실히 느껴졌다. 의류, 서적 및 가정 용품 시장을 의도적으로 확장하기보다는 죽을 수있는 회사가 필사적으로 수익을 확보하려고 애쓰는 악취가납니다.


다각화해야하는 올바른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에 대한 답을 얻기 위해 성공적으로 다각화 된 회사와 그 이유를 살펴봄으로써 무엇을 수집 할 수 있는지 알아 봅시다.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대표적인 예입니다.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로 시작된이 회사는 영화, TV, 라디오, 휴가 목적지, 상품, 음악, 크루즈 선박 등을 보급하는 엔터테인먼트 강국이되었습니다.


왜 회사는 자사 제품을 다각화 했습니까? 제 2 차 세계 대전 후, 전쟁 노력 중에 미국 정부에 의해 많이 사용 된 영화 제작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 때, 재정적 인 동기에 힘 입어이 회사는 다른 통합 시장으로 발자국을 넓혔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재정적 성공이 중요 할 때만 회사의 베팅을 헤지했을뿐만 아니라 제공을 묶어 서로 다른 시장 부문에서 이미 강력한 브랜드를 강화했습니다.


이 예는 다각화 할 좋은 이유와 새로운 벤처에게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를 줄 수있는 베스트 프랙티스 접근법을 포함하여 여러 테이크웨이를 제공합니다.


다양 화해야하는 이유.


금융 동기 : 직면하자 - 기업은 돈을 벌기 위해 영업합니다. 그런데 왜 새로운 수입원을 찾고 있습니까? 절망에서 만들어진 움직임과 전략적 재조정 사이에 현저한 차이가 있습니다. 솔직히 당신이 속한 범주와 대답에 관계없이 응집력있는 전략을 취하는 것이 성공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미개척 전문 기술 :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직업 전반에 걸쳐 일자리를 바 꾸었습니다. 보편적이지만 입증되지 않은 신화의 주제가 얼마나 많고 얼마나 자주 있는지, 그래서 우리는 반드시 잘 활용하지 못하는 재능을 과장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다양한 직업이 같은 분야에있는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이와 같이 다양 화는 실제 시나리오에서 활용도가 낮은 근육을 구부리기위한 흥미 진 진한 도전과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장 변화 : 서비스가 업데이트 될 필요가있는 경우, 제품 또는 서비스의 비즈니스 사례가 더 이상 목표 시장과 공존하지 않도록 시장이 이동하거나 현재 충족되지 않는 시장 요구를 파악한 경우, 너를 위해있어.


모범 사례는 다양 화에 접근합니다.


통합 : 고전적인 Simpsons 에피소드는 "Nuts and gum : 마침내 함께!"라고 읽지 못했던 가벼운 스낵 믹스의 들뜬 광경을 통해 계속 저에게 인상을 남겼습니다. 여기에 적합합니다. 다각화를 철저히 고려할 필요가 있으며 신제품 부문은 논리적 인면에서 보완 될 필요가 있습니다. 격렬하게 다른 제품을 함께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성공하는 것은 드뭅니다. 디즈니에서 한 페이지를 가져 와서 표면의 무엇이 크루즈 배송과 어린이 만화와 매우 다른 것처럼 보일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사실 응집력있는 전략의 일부입니다.


계획 : 도약하기 전에보세요. 수직적 및 지리적 인 잠재 시장을 평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기술의 경우 제한된 시간 내에 시장 기회가 존재합니다. 시장 상황에 대해 알기 전에 포괄적 인 전략 분석을 수행하고 시장 기회와 존재하는 시간 프레임을 파악하십시오.


디즈니 - 다양 화 전략.


미도리 램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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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즈니 대본 - 다양 화 전략.


전략 질문. 새로운 사업 진출을위한 전략 감사합니다! 디즈니 -


다각화 전략 년 : 작성자 : Midori Lambert 디즈니 (Disney)의 시작 "우리가 한 가지를 놓치지 않기를 바랄뿐입니다. 모든 것이 마우스에 의해 시작된 것입니다." - Disney 1923- Walt Disney의 상표를 붙인 Walt Disney Famous Carton Chartersers는 할리우드로 이사했으며 그의 형 Roy와 함께 Disney Brother 's Studio를 설립했습니다.


1928- Walt Disney는 캐릭터 Mickey Mouse를 제작하여 만화와 동기화 된 사운드를 통합 한 첫 번째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회사 포커스 - 애니메이션, 영화, & amp; 만화 라이센스 계약.


회사 문화 - 플랫 & amp; 비 계층 적 미키 마우스 1928.


디즈니는 확장 전략을 재정립하기 위해 공개되었습니다.


-1946- Walt Disney Music Company - 디즈니의 음악 저작권을 통제하고 유명한 아티스트를 모집합니다.


-1950- 디즈니의 첫 번째 TV 특별 채널 인 - "One Hour in Wonderland"


-1953- Buena Vista Distribution.


-1955- 디즈니 랜드 - 테마 파크 캘리포니아.


-1971- 월트 디즈니 월드 - 테마 파크 플로리다.


디즈니 스토어 -1987


-1989- 할리우드 레코드 - 팝 음악 레코드 레이블.


-1990- Disney Press.


-1991- Hyperion Books.


-1996- Disney는 인터넷에서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 내부 개발 (기업 벤처 기업) Disney는 CAPS (컴퓨터 애니메이션 제작 시스템)를 3 천만 달러에 구입했습니다.


1995 년 7 월 - 디즈니는 최초의 프로그래밍 유통 채널 인 CapCities / ABC를 190 억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또한 미국 역사상 두 번째로 큰 인수입니다.


1999 - Disney는 인터넷 자산을 기존의 검색 엔진 Infoseek과 통합했습니다. 1976- Disney Tokyo - 일본 파트너가 전액 출자 한 Disney는 게이트 영수증의 10 %와 기타 판매액의 5 %를 받았습니다.


1992 - 유로 디즈니 - 디즈니 소유 49 % & amp; 유로 디즈니 S. C.A 주식의 51 %가 다양한 유럽 거래소에서 판매되었습니다. Strategic Fit - ". 서로 다른 비즈니스의 가치 사슬이 비즈니스 간 자원 이전을위한 기회를 제공하고, 관련 가치 사슬 활동 또는 자원 공유의 성과를 결합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강력한 브랜드 이름을 교차 사용하고, 비즈니스 간 협력을 강화하여 더 강하게 구축 할 때 존재합니다. 경쟁력있는 기능 " (쪽 255). 참고 문헌 Rukstad, Michael R., David Collis. & quot; 월트.


Disney Company : The Entertainment King. "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035th ser. 9.701 (2009) :


"The Walt Disney Company." 위키 백과. 위키 미디어 재단, 3 월 21 일.


2013. 웹. 2013 년 3 월 16 일. & lt; en. wikipedia. org/wiki/The_Walt_Disney_Company> - "공급 업체 또는 딜러 네트워크와의 관계와 같은 비즈니스의 해당 가치 체인 활동을 지원하는 다른 리소스 공유" (쪽 255). 디즈니의 전략적 적합성 사용 "관련없는 여러 비즈니스 그룹으로 구성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 보유" 새로운 전략을 입력하십시오.


새로운 비즈니스 진입을위한 비즈니스 전략 1928- 만화 애니메이션부터 애니메이션과 동기화 된 사운드까지. 1937- 전장 장편 영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장이". 1954- "Disneyland"에 대한 텔레비전 존재.


1953- Buena Vista Distribution-이 창작은 RKO와의 16 년간 유통 계약을 종료했습니다. 유통 비용을 줄이고 영화 수익의 1/3을 절약했습니다.


Disney는 Marvel Comics를 인수했습니다. Disney는 Marvel의 캐릭터 (Spiderman, Iron Man 및 Black Widow)를 다른 Disney 사업체 (테마 파크, 소매점, 비디오 게임)와 공유하여 특별한 자원과 기능을 공유하거나 이전했습니다.


- ". 경쟁력있는 가치를 창출하는 교차 비즈니스 가치 사슬 및 자원 매치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쪽 254). 내용 : - Disney 's Beginnings & amp; 디즈니 브랜드의 캐릭터.


- 신규 사업 진출을위한 전략 :


- 기존 사업의 취득.


- 내부 개발 (기업 벤처)


관련 사업 다각화.


- 디즈니의 Strategic Fit 사용


- 디즈니의 다양한 다국적 기업.


결론 디즈니의 다각화 전략은 "관련 다각화"에 해당합니다.


Disney는 회사의 전반적인 이익을 위해 자원, 역량 및 재정적 이익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벤처 기업을 우뚝 섰습니다. 새로운 사업 진출을위한 세 가지 전략.


기존 사업 인수.


내부 개발 (기업 벤처)


관련 사업 다각화.


Walt Disney Company의 장점으로 각기 다른 비즈니스의 이점을 극대화합니다.


디즈니의 다양한 다국적 기업 디즈니의 다양한 다국적 기업 디즈니 - ABC 텔레비전 그룹.


디즈니 / ABC 텔레비전 그룹 디지털 미디어.


월트 디즈니 텔레비전.


디즈니 - ABC 국내 텔레비전 - 이전에 Buena Vista Television.


Disney-ABC International Television - 이전에는 Buena Vista International Television이었습니다.


ABC 텔레비전 네트워크.


ABC 엔터테인먼트 그룹.


ABC Studios - 이전 Touchstone Television & amp; ABC 텔레비전 스튜디오.


월트 디즈니의 가장 큰 힘 : 다각화.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와 마블 캐릭터가 디즈니의 포트폴리오에 추가 될 예정이지만 회사 주식을 사야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월트 디즈니 (Disney Co., NYSE : DIS)는 TV, 영화, 테마 파크, 수십 년 동안 활용할 수있는 훌륭한 인물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디즈니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반적으로 잘 실행되지만로드를 전달하는 하나의 비즈니스 세그먼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디즈니의 스튜디오 영화 제작물은 큰 헤드 라인을 그립니다. 개봉 주말에 개미가 성공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이 슈퍼 히어로의 기이함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는 "스타 워즈 : 에피소드 VII"를 예상하여 진행중인 헤드 라인을 생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영화와 회사가 생산하는 다른 모든 영화들은 매년 마우스와 회사가 긁어 모으는 작은 돈을 생성합니다.


지난 회계 연도에 회사 수익의 거의 절반 인 46 %가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에서 나왔습니다. 여기에는 ESPN과 TV 및 라디오 네트워크, ABC, Disney TV 및 라디오 방송국의 자손도 포함됩니다.


한편, 모든 영화는 회사 수익의 약 14.9 % 인 3 분의 1도 채 안되었습니다.


이는 박스 오피스 성공에 대해 읽은 후 디즈니에 끌린 투자자들에게는 놀라운 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망으로 오지 말아야한다. 실제로 디즈니 주식이 지난 5 년 동안 투자자들을위한 슈퍼 히어로가되어 새로운 고비를 올렸고 S & amp; P의 약 100 % 수익을 절대적으로 뒤흔든 262 % 수익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TV 끌기, 공원은 마술입니다.


그리고 디즈니는 주기적으로 구성 요소를 갖고 있고 영화 및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사업입니다. 수익은 울퉁불퉁하고 해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분기는 디즈니의 다양성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 증가했다. 그것은 디즈니의 가장 큰 세그먼트의 약간을위한 거친 3 달 임에도 불구하고왔다.


예를 들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소득은 2 % 감소했으며, ESPN 라인업을 포함하는 케이블 부문의 소득은 9 % 감소했습니다. 디즈니는 ESPN에 대한 비용 삭감 계획을 발표 한 바있다. ESPN은 시청률 하락으로 인해 기존의 케이블 서비스에서 사람들이 계속 코드를 자르면서 금융 선박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돕고있다.


그러나 회사의 놀이 공원과 휴양지는 매출이 6 % 증가하고 수입이 24 % 나 증가한 킬러 쿼터가있었습니다. 소비자 제품의 경우, "냉동"상품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10 배 증가했습니다.


사업의 폭이 넓어지면서 디즈니는 얼마나 오래 선을 긋거나, 오프닝 주말에 헤드 라인을 몇 개이나, 주간에 몇 번이나 출연하는지에 관계없이 한 두 편의 히트 영화를 통해 진정으로 의미있는 사건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박스 오피스 톱 10.


이는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의 반환과 같은 큰 헤드 라인이 디즈니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제너럴 밀스 투자자가 새로운 Cheerios 품종을 추가함으로써 큰 ​​반등을 기대하는 것보다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에 돈을 버는 방법으로 디즈니를 사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영화 나 새로운 테마파크 명소와 같은 단일 이벤트는 디즈니의 매출이나 수입을 지붕으로 끌어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스타 워즈'를 사지 마라.


디즈니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즈니를 잘보아야합니다. 투자자는 디즈니가 하나의 영화 나 테마파크를 새로 운 최고점에 올리는 거대한 괴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ESPN에서 계획된 비용 삭감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을 수익 증가로 되돌려 놓는 데 도움이된다면 디즈니는 극장에서 실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존 에릭 코 슬로 스키 (John-Erik Koslosky)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를 추천합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보 기고 가인 John-Erik Koslosky는 2008 년 시장이 폭락 한 이후 자신의 주식을 고르고 있습니다. 그는 가치와 성장의 혼합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기업을 사기위한 것입니다. JE_Koslosky를 팔로우하십시오.


디즈니의 다각화 : 왜이 ​​주식은 장기간의 우승자입니까?


다섯 가지 분야의 강력한 다각화와 5 대 분야에서의 높은 성장과 가치는이 회사를 위험이 적은 장기적인 가치로 만듭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대기업 월트 디즈니 컴퍼니 (NYSE : DIS)는 단순한 애니메이션 영화 이상의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Disney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다양한 수입원 그룹입니다. 고도로 다양 화 된 운영 부문을 창출함으로써 회사는 단일 세그먼트 감소로 인한 위험을 줄이면서 수년간 성장과 기회를 준비했습니다.


회사의 운영에는 미디어 (영화 제작, ESPN 네트워크, 디즈니 채널, ABC 가족 및 기타 관련), 공원 및 리조트 (테마 파크 및 디즈니 크루즈 라인 포함),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예 : 라이브 공연), 소비자 제품 (라이센스 포함) 및 대화식 (모든 게임 관련).


2013 년 디즈니의 전세계 450 억 달러 매출 중 절반이 회사의 가장 잘 알려진 부문 인 미디어에서 나왔습니다. 이 수익 다각화는 단일 세그먼트의 매출을 감소시키는 경제적 또는 경쟁 요소로 인해 디즈니의 위험이 줄어들고 여러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가 확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디어는 디즈니의 운영 포트폴리오 중 49 %를 차지하는데, 이는 다양한 미디어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성장하는 회사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Disney는 지난 몇 년 동안 ESPN (스포츠 네트워크, 고전적인 디즈니 스타일의 어린이 및 가족 오락에서 큰 다양성을 얻음) 및 Lucas Films를 구입했습니다. Lucas Films를 구입하면서 Disney는 인기있는 Star Wars 영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TV 시리즈를 제작함으로써 향후 몇 년 동안 회사에 큰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권리를 얻고 있습니다.


공원과 리조트는 디즈니에서 가장 큰 차세대 세그먼트이며, 회사의 큰 수익 증대 요인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ark and Resort는 개별적으로 9 %의 수익을 올린 반면, 회사는 전년 대비 7 %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이 성공의 일부는 미국과 해외의 Disneyland 및 Disneyworld 리조트에 가족을 계속 데려 올 수있는 회사의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회사의 크루즈 라인 세그먼트입니다. 크루즈 업계는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2013 년에만 20.3 백만 대의 순양함 시장이있었습니다. 디즈니는 이러한 성장에 동참하고 있으며 여행객들이 디즈니 크루즈에서 선호하는 명소를 얻는 데 1 년 정도 시간을 할애하기도합니다. 수요가 높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2013 년 실적 발표에서 Iger CEO는 증가하는 수요에 대해 이야기하고 회사는 아직 새로운 선박을 건조 할 계획이 없지만 승객 수를 늘리기 위해 연중 계속되는 노선과 여정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랙티브는 2013 년에 디즈니가 성장을 보지 못했던 유일한 영역이며, 2013 년 손실 만 8700 만 달러를 기록한 유일한 분야입니다. 손실은 거의 게임이 출시되지 않아 일년 내내 안정적이었고, 성장의 한 하위 분야는 일본 모바일 게임에서 나왔습니다. 약간의 도움은 8 월에 콘솔 게임 인 Disney Infinity의 출시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올해 또 다른 콘솔 게임 인 Fantasia : Music Evolved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디즈니가 게임 개발을 위해 2013 년에 비용을 지불 한 후에 수익을 얻게됩니다. 대화 형 세그먼트는 Disney의 다양 화가 어떻게 위험을 감소시키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부문이 2013 년에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이 회사는 4 개의 다른 강력한 부문 덕분에 크게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Disney가이 세그먼트를 돌릴 수 있는지 여부는 2014 년에 볼 수있는 것이지만 투자자가이 주식에서 멀어져서는 안됩니다.


디즈니는 매출액과 시가 총액 기준으로 업계에서 가장 큰 업체로 타임즈 워너 (NYSE : TWX)의 두 배에 달한다. 업계의 다른 경쟁자로는 21 세기 폭스 (NASDAQ : FOXA)와 DreamWorks Animation (NASDAQ : DWA)이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사


21 세기 폭스.


* 드림 웍스는 부진한 실적으로 인해 후행 P / E를 제공하지 않으며,


Yahoo! 에서 37.91의 P / E 배율을 제공합니다. 재원.


디즈니가 P / E 배수를 기준으로 볼 때 가장 비싼 옵션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이 가격에 수반되는 성장을 고려하십시오. 디즈니는 2013 년에 7 %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Time Warner는 0.2 %, Dreamworks는 -17 %를 기록했습니다. 또는이 가격이 투자자를 매입하는 광범위한 양의 수입원을 고려하십시오. Disney가 5 개의 별도 세그먼트로 완화시키는 위험은 21 세기 폭스가 미디어 및 위성 방송이라는 두 가지 세그먼트로 복제 할 수없는 것입니다. (회사는 최초의 테마 파크를 말레이시아). 아마도 중국과의 경쟁과 같은 미디어 부문에서 경제적 변화가 일어난다면, 21 세기 폭스는 꾸준한 매출과 관련하여 훨씬 더 어려운 환경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소득 흐름을 수립하는 성공적인 전략을 통해 디즈니는 위험을 낮추면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13 년 업계의 매출 성장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디즈니가 업계 선두 기업이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Bradley Seth McNew는 월트 디즈니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DreamWorks Animation과 Walt Disney를 추천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월트 디즈니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범한 외모에 속지 말고, 많은 것들처럼, 바깥에있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있는 것이 무엇인지." - 알라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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