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March 2018

외환 예금 보너스 없음


외환 보너스 없음
- 박스 "All"은 모든 보너스를 저장합니다.
Forex. ee | 무보수 입금 보너스 50 달러.
여보세요. 나는 정말로 슬프다. 오늘, 나는 나에게하고있는 모든 강도 사건을 잊어 버리는 것을 더 좋아한다. 이 "가짜 브로커"는 모든 것이 똑같지 만, 나는 많은 증거를 가지고있다. 그들이하다. 그러나 대부분은 오늘날 예를 들어 30 유로를 팔고 있습니다. 먼저 그들은 Skidill 예금을 통해 커미션 컨셉을 취하고, 몇 가지 불만을 제기 한 후에는 유용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이 사람들은 모두가 어리 석다 고 생각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과 사기범의 돈을 훔칠 권리가 있습니다. 상인. : ()
그리고 나는 무역을 시작합니다. 나는 62를 잠시 만들었다. 그들은 첫 번째 미니 retracement를 사용하여 내 위치를 모두 닫고 계정에 18을 넣습니다. 그들이하는 최악의 경우는 대부분 내 시간에 1 : 500이지만 내게는 1 : 100을 주지만 재도전이되면 500 : 1과 다른 속임수를 적용하여 내 계정을 정리합니다 .
그런 다음, 그 18 유로 때, 나는 60을 다시 almos했다. 그리고 그들은 똑같은 행동을하지만, 이번에는 저를 떠났습니다. 8.
제발, 이 사람들과 너무 많은 관심을 가지세요. 그들은 "프로페셔널"입니다. 나는 모든 직책이 승패를 차지하더라도, 당신을 느슨하게 만들 것이며, 너무 비참해서 차트를 "제공"할 수 있다고 모든 사람들에게 확신시킬 수 있습니다. 조작 된 양초, 그것은 오직 거래가를 잘못된 결정으로 인도하려고 시도합니다. 다행히도, 나는 생각만큼 바보가 아니며 차트를 보지 않습니다. 제발하지 말아요. 그리고 세상의 모든 관심, 당신을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모든 정보 보안이 필요합니다.
나는 내가 말하는 모든 것의 증거, 1080p로 거래 한 많은 시간, 그리고 그림과 스크린 샷을 가지고있다.
이것을 공유하게 해줘서 고마워.
티모시 아론.
hmmmmmmm은 내가 잘 등록했다면 보너스 종류의 진짜입니다. intrested.
내 요구 조건은 뭐니?
알렉산드르 B.
나는이 상여금을 신청했고, 심지어 $ 400의 균형에 이르렀다. 불행히도, 나는 다른 중개인들과 많이 거래하고 있으며, 손실 거래 1 건에 대해서 실수로 실수를 잊어서 막을 내리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두 개의 더 많은 수익이없는 거래는 0,10 로트이고 계정 잔액은 30 달러로 줄어 들었습니다. 그것은 불운이지만, 이 중개인과 거래 처형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칭찬 외에는 말할 것도 없습니다. 실제로, 그들은 forex 시장에있는 많든 적게 유명한 중개인 중 가장 단단한 퍼짐 및 가장 작은 수수료 중 하나가 있습니다. myfxbook 웹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 (것)들과 무역을 진짜로 즐겼다, 나는 가까운 장래에 느슨하게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희망한다.
내가 말할 수있는 유일한 부정적인 점은 보너스 기금을 이전하거나 계좌 자체를 새로 도입 된 STP 계정으로 변환하는 것을 거부했기 때문입니다. 최소 STP 금액은 0,01 로트입니다. 이 경우 나는 거래를 계속할 수있는 기회가있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현재로서는 데모 계좌가 1 개가되어 곧 자금을 모으고 다시 내 지식과 행운을 시험해보기를 바랍니다.
물론, 모든 새로운 브로커는주의를 끌기 위해 특별한 것을 필요로합니다. Forex. EE는 FX 브로커의 선두에 서기 위해 할 일이 많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개선 할 수있는 길을 걷고 더 즐거운 놀라움으로 우리를 기뻐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초기 보증금은 얼마입니까?
리오와 WAIDATT HAZIM.
저는 EU 거주자이긴하지만 계좌 개설을 거부당했습니다. 나는 에스토니아에 살고있는 것으로 확신합니다. 에스토니아에는 사무실 건물과 똑같은 도시가 있습니다.
나는이 계좌를 신청했고 그들이이 나라와 일하지 않는다는 대답을 받았다. Akward. 당신이 나에게 묻는다면. .. 그리고 물론 그들은 나의 질문에 대답하지 않고 있었다. 그것은 "왜 estonia는 EU 국가가 아니고, 당신이 도시 중심에 위치하지 않는가?"
어쩌면 블라드가 이것을 분명히 해줄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만한 가치가 없습니다. 왜 사람들 혼자서 만해야합니까?
Forex. ee / Netstock 중개인은 지금까지 내가 찾은 최고입니다. 나는 35.00 유로 (50 미국 달러에 해당)의 보너스를 받았고 나는 156.00을 만들었다. 14/04 (monday)에 나는 skill를 통하여 오전 11 시경 약 92,00 Eur를 철회 할 것을 요청했다. 오전 11시 15 분에 나는 스킬 계정에 돈을 가지고 있었고 현금 인출기에서만 카드를 인출했다. 나는 너무 빨리 철수 한 것을 본 적이 없었다!
나는 돈을 입금하지 않았다. 그들은 나를 입금하도록 나를 부르지 않았다. 스프레드는 최고이며, 다른 브로커에서 자주 볼 수있는 것처럼 어리석은 제한도 없습니다. Forex. e, 정말 고마워요!
승인. 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의 스프레드는 매우 유혹적이다. 나는 매우 신뢰할만한 브로커와 거래하고 있지만 큰 스프레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리뷰와 의견을 기다리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내가 몇백 달러를 투자 할 것입니다.
당신은 초보자 상인에게이 상여를주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니? 거래 방법, 돈 관리 방법 등을 배우기 때문에 그렇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렇다면 왜 우리는 10 개의 거래를해야만 이익을 얻을 수 있을까요?
당신이 정말로 원한다면 우리는 초보자 거래자들이이 10 제비 상태를 제거하는 것을 배웁니다.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특히 Danny-
Netstock OU (Forex. ee)는 에스토니아의 경제부 (Forex nr VVT000134, Gold / Silver KJK048744) 등록 된 외환 및 금속 중개인입니다.
그것은 진짜 사무실과 사람들이있는 진짜 건물입니다.
그것을 증명하기 위해 우리를 방문하십시오.
예, 그들은 규제를받으며 모든 면허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등록 번호 : 10949892.
통화 거래 라이센스 수 : VVT000134.
골드 거래 허가 번호 : KJK048744.
실버 거래 라이센스 번호 : KJK048744.
나는 forex에 흥미로운 것 같아요. 이것은 내가 여기서 할 수있는 일일 수 있습니다.
원하는 쌍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AUDXXX, CADXXX 및 USDXXX 쌍보다 우선 거래 할 수있는 충분한 마진이 없습니다. 이익을 얻은 후에는 원하는만큼 거래 할 여유가 있습니다.
그들은 아무 권한도 없다. 아무도 그들이 실제로 존재하는지 알 수 없습니다. 내가 볼 수있는 사이트는 가짜 일 수있는 주소입니다. 금융 당국의 규제가 없습니다. 너가 상여를 잃으면. .. 결코 예금하지 말라.
친애하는 상인, 의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발 :
- 묘사력이 있어야합니다 ( "좋은 중개인", "나쁜 보너스"등과 같이 "왜?"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 일반 문장은 피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7 | BestForexBonus | 판권 소유.
Forex 보너스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게시되며 Forex 거래에 투자하기위한 초대 또는 격려로 취급되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는 비 전문 투자자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힐 위험이 높습니다.

Forex. ee - 보너스.
무료 보너스와 함께 좋은 외환 브로커를 찾는 방법? 최고 입금 보너스를 찾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2018 년에 예금없이 높은 보너스를 제공하는 많은 사기 중개인이 있습니다. 무료 돈 같은 것은 없습니다. 외환 거래를 계획하고 있다면, 예금 보너스가없는 브로커를 선택하지 말고 규제 된 브로커를 선택하십시오. Forex. ee는 FSA의인가를 받았으며 2018 년에 예금 보너스가 없습니다. 처음 상인이라면 무료로 15 달러의 보너스를받을 수 있으며 예금 없이도 훈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미 보너스 계정이없는 경우 새로운 보너스 계정을 개설하고 예금 보너스가없는 외환으로 보너스를 받거나 XM $ 5000 보너스를 확인하십시오.
보너스를받는 방법.
계정이 확인되면 보너스를 받게됩니다.

Forex. ee & # 8211; 새로운 환영 보너스 15 $ for STP.
프로모션 이름 : STP의 경우 새로운 보너스 보너스 15 $.
참고 : 보너스는 인도네시아 및 나이지리아 거주자에게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1. 새 STP 계정을 엽니 다.
2. 지난 해 중 브로커에게 지난 브로커로부터 최소한 $ 50의 보증금을 보여준 거래 명세서를 보내고 Forex. ee에게 귀하의 활성 전화 번호를 알리십시오.
언제든지 보너스와 수익금을 인출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인출 수수료는 15 달러입니다.
STP 계정에는 0,5 pips, 수수료 없음, 최대 1 : 500의 스프레드가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Forex. ee에서 2015 년 9 월 1 일 이후 첫 거래 계좌를 등록한 고객에게 유효합니다.
중개인에 대한 정보 :
Forex. ee는 에스토니아의 중개업자로서 아무런 거래를하지 않는 책상 계정을 제공합니다.
계정에는 STP, ECN Basic, ECN Advance, ECN Premium 및 Crypto의 네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STP 계정은 수수료가없고 0.5 pips의 스프레드가있는 계정입니다. 최대 레버리지는 1 : 500입니다.
이 유형의 계좌를 사용하면 은색과 금색의 49 가지 통화 쌍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승진 유효 : 취소 할 때까지.
당신은이 상여를 추천 할 수 있습니까?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의견을 남겨주세요.
Forex. ee에 6 개의 응답 & # 8211; 새로운 환영 보너스 15 $ for STP.
안티 스팸 코드를 얻을 수있는 곳.
세계 최고의 외환 중개인.
제일 중개인, 나는 저의 이익을 철회합니다.
계정을 열고 계정을 매우 빨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브로커 감사합니다.
아무런 문제없이 내 수익을 철회하게 한 첫 번째 중개인.
회신을 남겨주 답장을 취소하십시오.
최근 게시물.
Forex 프로모션.
비교.
투자자는 외환 시장, 바이너리 옵션 및 기타 금융 상품에 투자하는 심각한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합니다. 레버리지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Forex 및 CFD에서 거래하는 것은 높은 수준의 위험을 초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외환 보너스 없음
- 박스 "All"은 모든 보너스를 저장합니다.
Forex. ee | 무보수 입금 보너스 50 달러.
사람들, 50 달러 보너스! 모든 종류의 보너스는 좋은 것 이상입니다! 누군가가 1 pip가 실제로 1 $라고 말한 것처럼. 그래서 처음에는 위험했지만 나중에는 일부 자금을 인출하고 (원하는 경우) 일부를 입금하면 모든 제한이 해제됩니다! 그 외에 5 별을주고 싶니?!
방금 등록 했으니 보너스를 받기를 바랍니다.
WAIDATT HAZIM.
에스 토니 언 브로커로서, 환상적입니다 : 매우 인상적인 실행, 세계의 확산과 소액위원회. 고맙습니다, 아주 많이, FOREX ee.
나는 보너스를 얻었지만 그것은 나에게 유용하다. $ 7의 잃어버린 무역 중 하나만 그들이 나를 시장에서 내쫓 았습니다. #너무 슬퍼.
에스토니아 중개인 회사, 와우! 그리고 실제로 에스 토 니아 어 은행 계좌로 자신의 발견 물을 이전 할 수 있습니다. 흠.
이것이 어디로 가는지 보자. 나는 계좌 개설 과정을 시작했고 gona는이 기회를 이용했다. 보시다시피, 회사는 높은 변동성 통화 쌍으로 거래를하도록 만 보았습니다. 0,1 많은 50 $ 보너스 플러스 그것은 자신의 단점뿐만 아니라 장점이 있습니다! 그걸 잊지 마라. 이것은 우리의 입장을 열 때 어떤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우리는 EURUSD와 거의 같은 USDCHF 쌍을 여기에 가지고 있습니다. NZD 쌍은 아시아 시장 시간 동안 대부분 변동성이 있습니다.
나는 여기에 흥미로운 잠재력을 볼 때 이것을 좋아한다.
나에게 약간 슬픈 그들은 라이브 채팅 지원을 제공하지 않지만, 내 첫 번째 질문에 지원이 아주 빨리 대답했다.
나는 계속 너를 게시 할 것이다.
무역 계정 개설 양식.
우리 회사와 거래를 시작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계좌 개설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신원을 확인하는 문서의 스캔 사본을 보내주십시오.
초기 입금.
MetaTrader 플랫폼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보증금은 광고에 언급되어 있지 않지만 acc 및 상환 보너스를 열기 위해서는 입금을해야합니다.
알렉산드르 B.
브로커 인 ECN이 아니라는 것이 "나쁘지 않은"것처럼 보입니다. $ 50를 나눠주고, 적어도 0, 1로 많은 거래를하는 것은 어리 석다! 1 잘못된 거래와 시장에서 벗어났습니다. 처음부터 3000-5000 pips를 이기면 그와 같은 조건에서 생존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모션을 사용해보십시오. 그것은 단지 또 다른 위험이없는 기회 일뿐입니다. 당신이 결정합니다.
그것은 EU 거주자만을위한 것입니다.
Forex EE - 귀하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일부 페어 및 0,1 로트로만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레버리지는 1 : 200입니다.
거래를 시작하려면 자금을 이체해야합니다.
모든 지불은 USD 또는 EUR 중 하나로 수행됩니다. 우리는 예금이나 인출에 대한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계좌에서 자금을 인출하는 동안 귀하는 자신의 은행이나 귀하가 사용하는 전자 지불 시스템으로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입금액 이체에 문제가있는 경우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이제 당신의 레버리지는 1 : 200입니다.
보너스 금액 $ 50로 거래하는 경우에만 다음 페어와 0.1 로트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유럽 거주자들에게만 해당됩니다.
보너스를 얻었습니다. 1 : 200, 당신이 거래 할 수있는 최소 거래량은 0,1 슬롯입니다. 즉 1 뱅크 롤, 1pip-1 $, 거의 스프레드는 없지만, 수수료, ECN이 있으며, 모든 쌍을 거래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보너스와 함께 약간의 행운이 필요합니다 :)이 브로커에게 모두에게 행운을 비네.
그들은 Eu 거주자에게만 50 달러를 지불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Eu 거주자에게만 50 달러를 무료로 지불하고 있습니다.
EU 거주자 전용, plz 업데이트.
친애하는 상인, 의견의 질을 높이기 위해 제발 :
- 묘사력이 있어야합니다 ( "좋은 중개인", "나쁜 보너스"등과 같이 "왜?"에 대해 설명하지 않는 일반 문장은 피하십시오).
저작권 및 사본; 2011 - 2017 | BestForexBonus | 판권 소유.
Forex 보너스는 정보 제공의 목적으로 만 게시되며 Forex 거래에 투자하기위한 초대 또는 격려로 취급되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는 비 전문 투자자에게 상당한 손실을 입힐 위험이 높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