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9 March 2018

행동 forex 전략에 대한 지식


지식을 행동 검토 - 추천 - 졸업생이 말하는 것.


남아 프리카 행동에 대한 지식.


Forex는 올바르게 거래되며, 재정적으로 독립적으로 업무를 끝내는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백만 달러 규모의 통화 상인이자 부 (富) 코치 인 Greg Secker는 2003 년 Knowledge to Action을 설립하여 마침내 '시간은 돈이다'함정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줍니다.


그레그 Secker와 엘리트 Forex 상인 트레이너의 그의 팀은 런던에서 시드니로 수천명의 삶을 바 꾸었습니다. 그들에게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기술을 부여하고, 그들의 삶을 통제하며 미래에 대해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 그레그의 다이내믹 한 외환 전략이 남아프리카에서 폭풍을 몰아 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졸업생들의 진정한 추천을드립니다.


지금까지의 나의 가장 좋은 무역은 초심자의 운이 맞는지는 모르지만 약 10 %


저는 Bhadra Ranchib입니다. 저는 Cape Peninsula University of Technology의 강사입니다.


Greg Secker는 7 월에 Cape Town에서 세미나를 열었습니다. 나는 새로운 기회를 항상 찾고 있기 때문에 참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Knowledge to Action에서 배우는 전략 중에는 Pivots 및 Income Generators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들을 꾸준히 지켰다. 제가 풀 타임으로 일하고 있다는 것을 고려할 때, 나는 장기간의 거래에 충실합니다. 내가 일하기 전에 아침에하는 경향이 있는데, 내가 거래를 모니터링하는 유일한 시간은 저녁에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나의 가장 좋은 거래는 초심자의 운이 맞는지는 모르겠지만 약 10 %였습니다. 분명히 그 후 그것은 내려갔습니다. 나는 평균 1 ~ 2 %를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배운 것은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입니다. 나는 사람들에게 항상 일관성이 있다고 말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전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다음 달이 아닐 수도 있지만, 향후 일관성을 유지합니다.


연구, 조직의 깊이, 접근 가능한 자료가 제시되는 방식, 문제가있는 경우 항상 도움을 줄 수있는 누군가가 있습니다.


몇 년 전까지 만해도 변호사였습니다. 전 부동산 법무관이었습니다. 변화하는 경제 환경에서 저는 떠날 다른 기술을 연마 할 좋은시기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지난 4 년 동안 많은 다른 가능성을보고 있었고, 약 2 개월 전에 거래했을 때 우연히 마주 쳤습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주로 아침 일찍 거래하고 있습니다. 나는 영국과 남아프리카 사이의 시차 때문에 그 일이 아주 잘 이루어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내 친구 인 친구를 통해 행동에 대한 지식을 찾았습니다. 나는 지식을 배우고 내가 무엇을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우리는 런던의 탐 프랭클린 (Tom Franklin)에서 나올 지식에 대한 행동 (Knowledge to Action)의 멋진 코치가 훈련을 받았습니다. 그는 자신이하는 일에 절대적으로 열정적이었습니다. 나는 그 거래가 무시하기에는 너무 흥미로웠다.


나는 10 월 중순에이 과정에 참석했고, 그 후 약 2 개월 동안 거래를 해왔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새롭고 소프트웨어를 알게되었지만 내 발이 젖었습니다.


지금까지의 나의 가장 좋은 거래는 지난 주에 발생한 Swissie에서 오랫동안 거래되는 소득 발생기 (Income Generator)였습니다. 나는 스크린을 프린트하고 그것을 벽에 붙였다. Knowledge to Action 조직을 아는 나에게 가장 좋은 부분은 지원이었습니다. 또한 연구, 조직의 깊이, 접근 가능한 자료가 제시되는 방식이 있습니다. 문제가 있다면 항상 도움을 줄 수있는 사람이 있습니다. 항상 고립되어 있거나 갇혀 있다고 느낄 때 언제든지 물어볼 수있는 감각, 항상 대답이 있습니다.


나는 재정적 독립을 달성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른 누구와도 독립적으로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혼자서 성공을위한 내 자신의 틀을 정하십시오. 그리고 그것을 통해 내 자신의 재정적 독립을 이루었습니다.


그들은 고도로 전문적인 조직이며, 우리 의견에 귀 기울이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일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더욱 진지한 것을 알게됩니다.


이것은 Knowledge to Action이라는 네 번째 코스입니다. 지식의 실천에 대해 모두가 알고 싶은 것은 그들이 매우 전문적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를 가르치는 모든 사람들은 모든 다른 전략을 가르치는 데있어서 아주 간결하고 명확합니다. 또한 Knowledge to Action은 대표자가받은 의견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ETX 공간 사용법을 알지 못했지만 이제는 과정의 새로운 부분이 실제로 사람들에게 매우 교육적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특히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 나는 또한 세미나가 너무 커지고 있다고 언급 한 직후, Knowledge To Action이 관심을 기울여 교실 교사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수업 규모를 응축했다. 그들은 고도로 전문적인 조직이며, 우리 의견에 귀 기울이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일과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더욱 진지한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실제로 Forex 무역 과정이 매우 유용하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자료는 매우 잘 제시되었습니다. 발표자들은 항상 질문에 개방되어 있으며 극도의 참을성이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실제 거래 세계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해 매우 잘 이해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수식 기반 전략을 연구함으로써 실제로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알고 있으며 이제는 자신의 삶에서 성공하기 위해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Knowledge to Action에 가입하여 기존 통화를 보완하는 방법으로 통화를 거래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나의 훈련은 일들을 철저히 밝혀주었습니다. 우리에게 간단하게 그리고 한 입 크기로 채워져 쉽게 흡수되고 점점 더 흥미 진진 해지고 있습니다.


나는 누군가에게 Forex 거래 과정을 절대 추천 할 것입니다. 그것은 인생을 바꾸는 경험입니다. 나는이 추가 생활 도구를 스스로 준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은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당신 자신의 삶의 원동력이되고 완전히 권한을 부여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이 과정을 이수하면 그것을 성취 할 수있는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지식에 대한 Forex 트레이딩 코스를 택한 후, 나는 실제로 트레이딩이 일상적인 사람을 위해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발표자가 그것을 할 수 있다면, 우리는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Knowledge to Action Ltd.


1 층, 컨벤션 타워,


Heerengracht와 Coen의 Cnr.


Steytler Street, Cape Town, 8001


&부; 2017 지식 행동 주식 회사


면책 조항 : 본 세미나는 본질적으로 순수 교육입니다. 세미나에 나와있는 거래에 대해서는 조언이나 조언을하지 않습니다. Knowledge to Action의 코스는 교육 및 일러스트레이션 목적으로 만 제공되는 모든 거래를 보여줍니다. 이 제품들은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관련된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행동 궁극적 인 외환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 심각한 Forex를위한 전문 전략 TraderUltimate Forex 프로그램은 거래에 대한 노출이있는 상인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Greg Secker - Ultimate Forex Profits는 Forex 거래에서 심각한 돈을 창출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줍니다.


행동에 대한 지식 Forex Strategy : Snake Down.


행동 궁극적 인 외환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 나는 공식적인 리뷰를 건너 뛰겠다. 더 많은 정보는 지미의 블로그 Knowledge for Action (K2A)에서 읽을 수있다. Greg Secker. . 밖으로 시작에 관하여, 나의 유일한 관심사는 ZAR99k에 값을 매기고 ZAR26k에 할인되는 궁극적 인 Forex 이익 프로그램을위한 요금이고, 나는 과량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지난 주에이 사람들에 의해 새로운 프로 코스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요청 받았다. 이 사람들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수집 할 필요가있다.


그들이 약속 한 것에 대해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합니다. 수업료는 얼마입니까? 그들은 상인을 가르치는 무엇입니까? 나는 그들의 기본 과정과 관련하여이 사람들에 관한 몇 가지 부정적인 것을 들었습니다. 즉, 다른 코스를 판매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코스를 마친 후에 돈을 가지고 거래하려고한다면 그들은하려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에게 다른 것을 팔아. 그들은 호주에서 1 년 동안, 그리고 영국에서 2 년 동안이 과정을 해왔습니다.


그저 일을 한 사람을 찾았고 그것에 대해 말해 줄 수있는 사람을 찾지 못했습니다. 거래 대신 교습을받는 사람의 유형 인 헤스 (Hes)는 그러한 종류의 사람들을 싫어합니다. 단. 내 말은, 당신이 쓰레기 수거를 위해 수천 달러를 기꺼이 지불한다면 .. 잘못된 사업에 빠지 겠지. 그래서 나는하지 말아야 할 것을 말했어. 그의 과목 중 하나에 가입하고 그것에 기초를 쌓아 라. 글쎄, 일반적으로 나는 네 글을 좋아해, 에이펙스. 하지만 그런 말처럼 '싫어'같은 말을 던지지 마라.


당신은 그렉에 대해 잘 모릅니다. 나는 당신이 그의 길을 택했는지 의심 스럽습니다. 특히 먼 거리에서 그 언어로오고있을 때, 선동적 인 선입선 언어를 버리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나는 그의 과정에서 배웠으며 지금은 수익성이 있고 풀 타임이다. 이 사이트에서는 극히 소수의 사람 중 하나 일 뿐이다. 평소대로는 안돼. 그러나 당신의 측정 된 반응에 감사드립니다. Simon, 나는 당신이 전혀 심술 궂은 사람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Eddy는 누군가 K2A를 들여다 보았는지 물었습니다.


나는 그의 최고의 시스템 중 하나였던 그의 "소득 발생기"시스템을 보았다. 그러나 어쨌든, 물건의 돈면에 관한 것이 아니라, Anton Kreil의 Instutrade 코스에 가입하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 결국 나는 안톤과 그의 능력을 크리스와 그의 능력을 믿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신뢰합니다. Greg Seckers가 YouTube에서 이름을 검색하고 동영상을 봅니다.


그 단지 그 vibe 남자! 특히 그 비디오에서 그런 나쁜 판매 피치! Comon, 너는 내 말을 이해해야 해. 나는 어쨌든 그를 믿을 수 없었다. 나는 너에게 그 밑에서 성공을 얻었고, 풀 타임으로 거래했기 때문에 행복하다. 나는 또한 무언가를 훈련하는 데 축구 코치가 된 이후로 그 순위에 합류 할 수 없을 것이다. 나는 결코 포기할 수 없다. 그것은 거래와 함께 인생에서의 나의 목표 중 하나이다. 그러나 어쨌든 당신에게 축하드립니다.


그 비디오에서 그가 들리는 방식이 당신에게 호소하는 것이면, 나는 더 말할 것도없고, 당신의 미래의 노력에서 당신 모두를 기원합니다. 저는 특정 비디오를 보지 못했습니다 - 나는 주식 측면을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습니다 - 하지만 판매를 조정하고 기계공을 바라 보는 것이 좋을만큼 치즈 판매대를 용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일부는 비디오에서 나쁜 느낌을 얻습니다. 나는 에릭 토마스 vids가 많은 K2A 것들을 보지 않는 것을 일반적으로보고있다! 전반적으로 저는 기본 교육 과정에서 투자 한 것 이상으로 많은 돈을 벌었습니다. 이제는 젊은 가족과 함께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전체 시간입니다. 아이들보다 4 명이 학교에 다니고, 축구 교육을받는 것이 내가하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PC의


나는 회사에 어떤 개인적인 연결도 가지지 않고있다. 그리고 그것이 정직한 한, 그들을 dissiting하는 것의 대부분에 관해 아주 완전하게 풀린다. 당신은 항상 정직하고 똑같이 측정 되었으니 내가 당신을 공격하고 있다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사이먼, 소품 코스에 대해 들었 니? 나는 그것에 대한 많은 정보를 얻는 것 같지 않으며, 그들이 실제로 제공하는 대 판매 대변과 조금 관련이있다. 나는 그것이 적당히 새것이라고 생각하지만, 나는 그것을 들었다. 나는 그 과정을 직접하지 않았다.


나는 당신이 특정 매개 변수 내에서 거래하는 한 이익 분배 기준으로 거래 할 돈을 지분으로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과정을 수강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4 년 전에 정규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나는 기본적인 과정이 내가 필요로하는 모든 것을했다는 것을 알았다. - 네 살 어린 아이들과 함께, 9 개월에서 9 년 동안, 나는 학교에서 뛰고있는 동안 등 내가 '남자를 위해 일했다'것보다 많은 돈을 벌면서 주변에있을 수있다. 따라서 나의 무역 옹호 및 교육. 나는 K2A에게 당신에게 더 많은 광고문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그러나 더 공평한 견해를 말하자면 제가 가끔은 단 한 명의 BP 방문객이 있습니다. 누가 프로스트 코스를 택했는지 - PM을 내 보내면 나는 당신에게 스크린 이름을 보내 줄 것입니다.


저는 실제로 K2A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지원이 매우 훌륭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거의 1 년 전에 등록했고 그들의 지속적인 멘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있다. 결코 "은색 탄환"은 아니지만 거래에 체계적이고 체계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그들은 영국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내 의견으로는 그들이 제공 할 의무가있는 서비스를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자신의 프로그램에 참여하면 부자가 될 것입니까?


수년 간의 힘든 거래 실수를 단축시킬 수있는 잠재력이 있습니까? 실제로 그것은 시장을 나가고 길고 힘든 과정을 배우기 시작하는 기본적인 도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코칭을 통해 당신이 당신의 거래 방법에 대해 설명해야하는 곳으로 전화를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책임을 지키며 일률적 인 방법을 사용하지 않고 규칙을 지키도록합니다. ANY 거래 시스템과 관련하여 그것은 자신의 규율에 달려 있습니다.


포지션 사이징의 규칙과 거래 방법에 대한 신호를 생성하기위한 몇 가지 기술을 따르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K2A가 인상적이었고 회사가 높은 성실성으로 운영되고 있음을 알았습니다.


직접 경험하지 않고 K2A와 Greg Secker를 불 태우는 사람들에게 나는 좌절감을 느낍니다. 나는 그들이 위대하다고 생각한다. K2A는 우수한 구조, 규칙 및 지원을 제공하지만이를 구현하는 것은 개별 상인의 몫입니다. 행운을 빌어 요 당신이 결정하는 에드.


크리스는 나에게 세일즈맨이 될 필요가 없었습니다. 사실, 그는 내가 그에게 가입하는 데 1 년이 걸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의사 결정을 서두르지 않는 것이 내 성격이지만, 그의 웹 사이트에있는 무료 기사에서 많은 것을 배운 후에 나는 자신의 코스에 참여할 준비가되었다고 느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요점을 알고있다.


"에릭"에 관해서는 - 그의 진짜 이름 인 경우 : 음모없는 남자, 그래서 나는 입을 다물 게 할 것입니다. 그러나 Greg는 증언을 아래의 판매 피치로 바꾸는 데 능숙합니다. Knowledge to Action Review - Maxine G. 그는 나에게 아직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으며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과 의견에 대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K2A는 자신의 경험을 기반으로합니다. 판매하는 경우 yacth 또는 2, Bugatti 또는 아마도 Audie Lambo가 너무 많이 사용되어서 여기 오, dont 한 멋진 아가씨를 잊어 버린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남성 상인의 대다수에게 "판매"하도록이 과정이 가르치는 모든 것은 Baby Pips Free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데모 거래는 그 때 당신이 그렉의 코스에서 보낸 돈을 사용할 준비가되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맥락과지도없이 대다수의 사람들은 무료로 찾은 순수한 물건을 사용하여 일관된 돈을 벌어 들일 수 없습니다.


다양한 인터넷 포럼을 둘러보십시오. 행동에 대한 지식 - 초보자 용 질문 코스. Greg Secker님께 서 K2A에 관해 말씀하시는 겁니까? 크리스 카프레가 폭탄 남자 야. 도움이 되길 바래, 에이펙스. 나는 크리스에 대한 당신의 긍정적 인 평가에 동의한다. 그래서 알다시피, 나는 모두 심술이 아니다! 너보다 내가 더 잘 알기 때문에 내 입을 다물고있어.


Lol hi Apex 내가 아는 것보다 지식이 적다면 미안해 사과드립니다. 어쨌든, 미안 해요.


제안 해줘서 고마워. 안녕하세요, Eddy, 나는 그것이 적당하다고 생각하지만, 들어 본 적이 있습니다. 더 도움이되지 않아서 미안해. Great K2A standard sales pitch .. 질문을 게시하기 전에 검색을하는 것은 정말로 어렵습니다. 롤 (Lol) 크리스 카프레 (Christpre) 판매용 피치를 좋아해서 모두가 좋아하는 주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둘 다 좋아, 나는 르네상스 사람이야! Apex, 그가 프로그램에 가입했다고 말한 이후에 판매 증언이 아닌 증언입니다! SIMON의 게시물은 증언보다 ..


그리고 그게 내게서 오는 것이 아니야. 평화, 인생을 즐기고, 모험을해라, 에이펙스. ST라고 말해야 해! 이봐 요, 에릭. 호기심에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에이펙스, 냄새 나는 양말을 피하기 위해 세탁을 두 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궁극적 인 Forex 프로그램에 대한 지식.


심각한 Forex를위한 전문 전략 TraderUltimate Forex 프로그램은 거래에 대한 노출이있는 상인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행동하는 지식의 창시자 인 Greg Secker & # 8211; Ultimate Forex Profits는 Forex 시장 거래로부터 심각한 돈을 창출하는 방법을 정확히 보여주고 실제 플레이어를 고려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Ultimate Forex Program은 주식 거래, 도박 행위, 선물 또는 옵션. 이 과정은 문제의 핵심을 바로 잡고 단계별로 자세히 설명합니다. & # 8211; 매우 높은 이윤, 낮은 위험 거래를 식별, 실행 및 자동화하는 방법. 오늘날, 우리가 제공하는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팔리는 프로그램입니다.


Forex를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방법.


일일 및 종일 거래 전략으로 일관된 주간 수입을 창출 할 수있는 가능성이 높은 기회를 파악하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위험을 억제하는 법.


어떤 거래에서도 계정의 1 % 이상을 위험에 처하지 않습니다.


전일제 거래 방법.


너의 직업을 뒤에두고 Forex가 너의 재정적 인 필요를 지원하도록해라.


3. 무엇을 기대해야합니다.


* 일일 일정에 맞게 고품질의 거래를 설정하는 방법.


* 고 에너지 코치는 길을 따라 당신을 도와줍니다.


* 깊이있는 실용적인 방법으로 다음에 무엇을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 귀하의 성격에 맞는 거래 계획을 수립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발견하십시오.


Ultimate Forex Program에는 무엇이 포함되어 있습니까?


1 일째 & # 8211; 핵심 Forex 기술 및 전략.


Forex 시장의 역학.


* 최고의 거래 시간대.


* 캐리 트레이드를하는 방법.


* 중요한 Forex 기초.


* Forex 무역에있는 뉴스를 사용하는 방법.


* 9 Forex 거래 비밀!


Forex 시장에서 기술 분석 적용.


* 발산의 중요성.


* 중요한 외환 차트 패턴.


* 귀하의 Forex 거래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2 일째 & # 8211; Fx 전략, 통합, 위험 및 심리.


* Forex 위험 관리.


* 이익 목표 및 위험 감소 전략.


* Ultimate Forex Pivots ™ (일중)


* 고급 사용법 피벗.


* Forex Income Generator ™ (하루의 끝)


* Ultimate Forex Sniper Trade ™ (일중)


* SuperInvestor ™ 계정 & # 8211; 귀하의 이익을 투자하십시오.


* Forex 상인 심리학.


Speedyshare (추천) | Rapidgator.


관련 게시물:


저자에 관하여 :


Biz-Tutorial은 회원들이 비즈니스 자습서 또는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간단한 목적으로 토론 플랫폼으로 시작되었습니다.


1 개의 덧글 + 덧글 추가.


첫 번째 비디오를 보려면 사용자와 암호가 필요합니다.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기려면 로그인해야합니다.


TOP 메신저 특별 행사 11/2017.


HOT GROUP BUY 11/2017 [VIP PRICE]


1. 라미트 세티 - 끝없는 청중 (완료 코스)


3. 레이 에드워즈 - 카피 라이팅 아카데미 2017 버전 2.0.


5. Moolah의 Facebook 페이지 전략 코스 - Only.


그리고 훨씬 더. 메신저 특별 행사에 대한 새로운 그룹 매상을 업데이트하겠습니다.


평생 VIP를 40 % 할인.


평생 VIP를 위해 40 % 할인 된 스팟이 제한적으로 재개되었습니다. 이제이 특별한 제안을 버리십시오.


따라서 평생 회원 자격으로 $ 59 (Regular $ 97)를 지불해야합니다.


VIP 회원이 되십시오.


카테고리.


업적, 사고 (409) 오디오 북 (258) Blogger (50) Books (166) Carees, JOB (34) Copywriting, Speaker (124) CPA Marketing (135) Dating, Relationship (605) Ebay, Amazon (88) Ebook 342) 전자 상거래 (66) 그래픽 디자인 (144) 그룹 구매 (249) 건강, 의료, 피트니스 (808) 최면, NLP (453) 투자, 무역, 주식 (325) 라이프 스타일 516) 마케팅, 판매 (1,507) 기타 (138) 네트워킹 (60) 사무실 (42) 기타 삶의 영역 (136) 심리학 및 행동 (170) 부동산 , 트래픽 생성 & # 8211; 웹 디자인 (1,064) 사이트 립 (49) 소기업, 기업가 (1,265) 소셜 네트워크 (75) 소프트웨어 (54) 비디오 자습서 (4,479) Wordpress (348) WSO 다운로드 (110) Youtube


우리는 도울 수 있습니까?


사이트에서 찾지 못한 것을 찾고 계십니까? 여기에 물어 보자.


참고 : 여기에 의견을 게시하기 전에 검색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Forex 과정 - 세계적인 Forex 훈련.


지식에서 실천으로가는 세미나에 참석 한 경험이있는 Forex 과정 - 이 회사의 글로벌 Forex 교육은 영감을 줄 수 있습니다. 이 그룹은 호주, 영국, 남아프리카 등과 같은 글로벌 기업입니다. 이 회사는 수백 억 달러에 달하는 Forex Trader 인 Greg Secker에 의해 인도되었으며 회사는 최고의 Forex Trading Education Company 상을 받았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과정은 5,000 달러 상당입니다.


물론 그만한 가치가있는 코스는 아닙니다. 나는 당신이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있는 많은 전략을 발견 할 수 있고, 일부는 훨씬 더 좋다고 생각하기에는 너무 많이 생각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수입 발전기라고 부르는 전략은 대단히 훌륭합니다. 그것은 3 쌍을 사용하여 한 달에 1000 pips에 좋았습니다. 또한, 그렉은 실제로 훌륭한 발표자이며 참석자들은 세미나 기간 동안 즐거웠습니다.


훌륭한 거래 도구와 전략을 무료로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나 당신이 사용하고있는 전략이 무엇이든지간에 그것은 정말로 중요하지 않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비록 당신이 지구상에서 가장 훌륭한 전략을 가지고 있다고해도, 당신은 준비가되어 있지만 다른 상인들은 당신에게 투구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여전히 ​​돈을 벌 수 없을 것입니다. 소득 생성기가 최고의 전략은 아니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우위를 제공합니다.


수신 검색어 :


궁극적 인 Forex 프로그램 다운로드 Вычкий чувство pan baidu com.


최근 게시물.


대단한 물건.


인기있는 검색 용어.


최근 댓글.


카테고리.


Theme4Press & bull에 의해 테마를 진화시킨다. WordPress에 의해 구동.

No comments:

Post a Comment